라이프로그


미친감자 객체지향에 대해서 설명해봐~~!! 미친감자의 프로그래밍 이야기



미친감자~~

객체 지향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뭔가? 

설명해봐봐봐~~ 

모르면 싸다귀 1000만대~~다~~



그딴것을 왜합니까?

그딴것 필요없습니다.

객체지향인지 뭔지?

객체 그딴 것 밥말아 드십시요~

이런...이런 

미친쉬약끼~~ 

싸다귀….1000만대….맞고 정신차리고 싶은겨?

야매토끼마냥...

이렇게?

맞고싶냐?

정신차려 미친감자

~!!



야매토끼~

아프겠다!!!

정신차리자..

맞기전에..정신차리는게 

지혜로운 거야..!!!

야매토끼가 싸다귀 맞는것 보고 정신차리는 자는 지혜로은 자니라~!



음 그러니까~!

객체지향이라는 것은 말이죠~~

불필요한 것들은…

 숨기자 입니다…개발을 하다보면...여러가지가...만들어지게 되고..그런데..정작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그것을 모두 알 필요가 없는 것이니…

아니…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 입장에서...꼭 필요한 것만 노출시키는 거죠~!!

왜?

알면 힘들어져~~

자동차에 대해서 다 알지 못해도….

자동차를 운전을 할  수 잇는 것은..

우린 핸들과...액셀...브레이크만 있으면 되는...것이다…

엔진이 다 드러나고….

뭐…

그렇다면...운전하기 쉽겠냐고요….

그렇습니다….객체지향이라는 것은……

그렇습니다.

사용자 입장에서…

정말 필요한 것이 뭔지…

그것만 외부에 노출시키는 것이…..

객체 지향의 핵심이다..

그게...제가 생각할때...객체지향이라고 하는 것의 핵심 사상이라고 봅니다...ㅋㅋㅋ 무식쟁이의 말이니...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참고 : http://ko.wikipedia.org/wiki/%EA%B0%9D%EC%B2%B4_%EC%A7%80%ED%96%A5_%ED%94%84%EB%A1%9C%EA%B7%B8%EB%9E%98%EB%B0%8D

음…

음…

명령어의 목록으로 보는 시작에서 벗어나~

음…

여러개의 독립된 단위...즉, 모임으로 파악하고..

그 모임간에…

메시지라는 것을

주고 받고..

데이타도 주고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서 개발하는 것~~!!!!

이라고 위키는 말하고 있군요..!!!

그렇다...어떻게 생각하느냐가..중요한 것입니다.

음…

생각의 방법을 바꾼것입니다.

음..뭔가 덩어리가 있는 것이고..

그 덩어리는...명어어의 덩어리일 수도 있고..

그 덩어리들간에…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을 수도 있고…

먼가 정보를 주고 받을 수도 있어야 한다라는

생각을 누군가 한거고..

그런 개발 기법을..

객체지향프로그램이라고

한것일 것이고…

시뮬라67…

클래스라는 것을 처음 도입했구나!!!

미친감자~

그것도 몰랐단

말이야?

무식한놈~

무식해..

무식해…

무식해서...좋겠다..

미친감자…

ㅋㅋㅋㅋㅋㅋㅋ

좋긴요…

미친식빵은 무식하면 좋아요?

이분이..조안 달~

이분이..크리스틴이다..

미친감자 뭐해?

인사하지 않고~!!

아..안녕하세요..조안달님.

크리스틴님~

반가와요.저는

미친감자입니다.

`

이분은..C++의 아버지이시다…

이름이 뭐게?

음…

스트룹스트롭 인신가?

와~

미친감자..대충 맞췄어~~!

‘비야네 스트롭스트룹’

이름이 어렵지~

스트롭스트룹~

스트롭스트룹~

혹시 도움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오늘은...

객체지향에 대해서..

간단히...이야기 해봤어요..

계속 해서

객체지향에 대해서..이야기 해볼것입니다.

왜냐?

프로그래밍이라는 것은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이니까…~~

무한 리팩토링이 개발이고

무한 리팩토링의 열매는 객체지향이니께~~!!!


이제 소프트웨어 개발이

의무교육이 되었습니다.

음..

프로그래밍이 이제 시대의 흐름인것입니다.~

흐름..

개발자들이여

힘냅시다..






통계 위젯 (화이트)

2197
458
52401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05